개발/마인크래프트
[마인크래프트 플러그인] 아이템 커스텀 조합 및 화로 플러그인 제작하기
서호Seoho
2020. 9. 6. 20:35
반응형
플러그인 제작 및 적용은 다음에 작성하겠습니다.
스피곳 1.14.4 버전으로 작성되었습니다.
package testPlugin.Main; import org.bukkit.Material; import org.bukkit.event.Listener; import org.bukkit.inventory.FurnaceRecipe; import org.bukkit.inventory.ItemStack; import org.bukkit.inventory.ShapedRecipe; import org.bukkit.inventory.ShapelessRecipe; import org.bukkit.plugin.java.JavaPlugin; public class Start extends JavaPlugin implements Listener{ public void onEnable() { getServer().getConsoleSender().sendMessage("TestPlugin 활성화"); getServer().getPluginManager().registerEvents(this, this); //플러그인 시작 시, 만든 이벤트 작동하도록 함. ShapedRecipe r1 = new ShapedRecipe(new ItemStack(Material.FEATHER, 1)).shape(new String[] {" A","A A","BBB"}) .setIngredient('A', Material.STONE_BUTTON).setIngredient('B', Material.OAK_BUTTON); getServer().addRecipe(r1); //조합대. 돌버튼, 참나무버튼을 A와 B에 해당하는 곳에 배치하면 깃털이 나옴. FurnaceRecipe r2 = new FurnaceRecipe(new ItemStack(Material.LAVA_BUCKET, 1), Material.IRON_INGOT); getServer().addRecipe(r2); //화로 조합. 철을 조합하면 용암 버킷이 나옴. ShapelessRecipe r3 = new ShapelessRecipe(new ItemStack(Material.GLOWSTONE,1)) .addIngredient(Material.REDSTONE_LAMP).addIngredient(Material.REDSTONE_BLOCK); getServer().addRecipe(r3); //조합대도 되고 일반 조합도 됨. 레드스톤 램프와 레드스톤 블럭을 넣으면 빛나는 돌이 나옴. } public void onDisable() { getServer().getConsoleSender().sendMessage("TestPlugin 비활성화"); } }
잘됩니다.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