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일지

[마인크래프트 모딩] 2. 아이템 커스텀 조합, 음식 만들기 본문

개발/마인크래프트

[마인크래프트 모딩] 2. 아이템 커스텀 조합, 음식 만들기

서호Seoho 2020. 8. 19. 22:18
반응형

아이템 선언

public static final Item itemTomato = new ItemFood(2,1.0F,false).setUnlocalizedName("ItemTomato");
	//(채워지는 배고픔, 배고픔 유지 기간, 늑대가 먹을 수 있는지)
	//배고픔 반칸당 1
	//0.2F가 유지시간 짧음 0.8F가 스테이크로 마크상에서 가장 높음.
	
public static final Item itemBakedTomato = new ItemFood(6,1.0F,false).setUnlocalizedName("itemBakedTomato");

 

preInit 아이템 및 아이템 모델 등록

GameRegistry.registerItem(Contents.itemTomato,Contents.itemTomato.getUnlocalizedName().substring(5));
GameRegistry.registerItem(Contents.itemBakedTomato,Contents.itemBakedTomato.getUnlocalizedName().substring(5));
proxy.registerModel(Contents.itemTomato);
proxy.registerModel(Contents.itemBakedTomato);

 

 

유형 무형 조합법, 아이템 굽기

@EventHandler
	public static void init(FMLInitializationEvent event) {
		GameRegistry.addShapedRecipe(new ItemStack(Contents.BLOCK_FIRST), new Object[]{" B "," B "," B ",'B',Contents.ITEM_COIN});
		//유형 조합법
		//ItemStack : 어떤 아이템이 나올지
		//123 " B " 2,5,8에 넣는걸 의미. 띄어쓰기는 공백.
		//456 " B "
		//789 " B "
		GameRegistry.addShapelessRecipe(new ItemStack(Contents.ITEM_FIRST,4), Contents.ITEM_COIN);
		//무형 조합법
		//아이템 4개를 넣으면 조합이 됨.
		GameRegistry.addShapelessRecipe(new ItemStack(Contents.ITEM_FIRST,1), Contents.ITEM_COIN,Contents.ITEM_COIN,Contents.ITEM_COIN,Contents.ITEM_COIN);
		//아이템을 1개씩 4개 배치
		GameRegistry.addShapedRecipe(new ItemStack(Contents.BLOCK_FIRST), new Object[]{"AB "," B "," B ",'B',Contents.ITEM_COIN,'A',Contents.ITEM_FIRST});
		//아이템 2개를 조합
		
		GameRegistry.addSmelting(Contents.itemTomato, new ItemStack(Contents.itemBakedTomato,1), 1.0F);
		//넣어줄 아이템, 나올 아이템, 개수, 구워졌을 때 나오는 경험치
	}

 

 

 

 

결과

 

 

굳굳
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