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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상일지
[마인크래프트 모딩] 2. 아이템 커스텀 조합, 음식 만들기 본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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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이템 선언
public static final Item itemTomato = new ItemFood(2,1.0F,false).setUnlocalizedName("ItemTomato"); //(채워지는 배고픔, 배고픔 유지 기간, 늑대가 먹을 수 있는지) //배고픔 반칸당 1 //0.2F가 유지시간 짧음 0.8F가 스테이크로 마크상에서 가장 높음. public static final Item itemBakedTomato = new ItemFood(6,1.0F,false).setUnlocalizedName("itemBakedTomato");
preInit 아이템 및 아이템 모델 등록
GameRegistry.registerItem(Contents.itemTomato,Contents.itemTomato.getUnlocalizedName().substring(5)); GameRegistry.registerItem(Contents.itemBakedTomato,Contents.itemBakedTomato.getUnlocalizedName().substring(5)); proxy.registerModel(Contents.itemTomato); proxy.registerModel(Contents.itemBakedTomato);
유형 무형 조합법, 아이템 굽기
@EventHandler public static void init(FMLInitializationEvent event) { GameRegistry.addShapedRecipe(new ItemStack(Contents.BLOCK_FIRST), new Object[]{" B "," B "," B ",'B',Contents.ITEM_COIN}); //유형 조합법 //ItemStack : 어떤 아이템이 나올지 //123 " B " 2,5,8에 넣는걸 의미. 띄어쓰기는 공백. //456 " B " //789 " B " GameRegistry.addShapelessRecipe(new ItemStack(Contents.ITEM_FIRST,4), Contents.ITEM_COIN); //무형 조합법 //아이템 4개를 넣으면 조합이 됨. GameRegistry.addShapelessRecipe(new ItemStack(Contents.ITEM_FIRST,1), Contents.ITEM_COIN,Contents.ITEM_COIN,Contents.ITEM_COIN,Contents.ITEM_COIN); //아이템을 1개씩 4개 배치 GameRegistry.addShapedRecipe(new ItemStack(Contents.BLOCK_FIRST), new Object[]{"AB "," B "," B ",'B',Contents.ITEM_COIN,'A',Contents.ITEM_FIRST}); //아이템 2개를 조합 GameRegistry.addSmelting(Contents.itemTomato, new ItemStack(Contents.itemBakedTomato,1), 1.0F); //넣어줄 아이템, 나올 아이템, 개수, 구워졌을 때 나오는 경험치 }
결과
굳굳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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