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마인크래프트
- 러시안룰렛게임
- NativeScript
- 앱 어플리케이션
- 구글 애널리틱스 api
- 마크모딩
- TickingENtities
- 마인크래프트스크립트
- 공용창고
- Vue.js
- app-release
- 마크서버
- 마인크래프트서버설치
- 사회초년생
- GoogleCloudPlatfor
- 마인크래프트서버
- 여성서버
- CrashReports
- 마크에러
- 닉네임변환
- 1.14.4
- 면접을위한CS전공지식노트
- 마크여성서버
- 마인크래프트모딩
- 마크플러그인
- 스크립트
- 청년
- Google Analytics api
- 플러그인
- 자동트윗봇
Archives
- Today
- Total
일상일지
[마인크래프트 모딩] 2. 아이템 커스텀 조합, 음식 만들기 본문
반응형
아이템 선언
public static final Item itemTomato = new ItemFood(2,1.0F,false).setUnlocalizedName("ItemTomato"); //(채워지는 배고픔, 배고픔 유지 기간, 늑대가 먹을 수 있는지) //배고픔 반칸당 1 //0.2F가 유지시간 짧음 0.8F가 스테이크로 마크상에서 가장 높음. public static final Item itemBakedTomato = new ItemFood(6,1.0F,false).setUnlocalizedName("itemBakedTomato");
preInit 아이템 및 아이템 모델 등록
GameRegistry.registerItem(Contents.itemTomato,Contents.itemTomato.getUnlocalizedName().substring(5)); GameRegistry.registerItem(Contents.itemBakedTomato,Contents.itemBakedTomato.getUnlocalizedName().substring(5)); proxy.registerModel(Contents.itemTomato); proxy.registerModel(Contents.itemBakedTomato);
유형 무형 조합법, 아이템 굽기
@EventHandler public static void init(FMLInitializationEvent event) { GameRegistry.addShapedRecipe(new ItemStack(Contents.BLOCK_FIRST), new Object[]{" B "," B "," B ",'B',Contents.ITEM_COIN}); //유형 조합법 //ItemStack : 어떤 아이템이 나올지 //123 " B " 2,5,8에 넣는걸 의미. 띄어쓰기는 공백. //456 " B " //789 " B " GameRegistry.addShapelessRecipe(new ItemStack(Contents.ITEM_FIRST,4), Contents.ITEM_COIN); //무형 조합법 //아이템 4개를 넣으면 조합이 됨. GameRegistry.addShapelessRecipe(new ItemStack(Contents.ITEM_FIRST,1), Contents.ITEM_COIN,Contents.ITEM_COIN,Contents.ITEM_COIN,Contents.ITEM_COIN); //아이템을 1개씩 4개 배치 GameRegistry.addShapedRecipe(new ItemStack(Contents.BLOCK_FIRST), new Object[]{"AB "," B "," B ",'B',Contents.ITEM_COIN,'A',Contents.ITEM_FIRST}); //아이템 2개를 조합 GameRegistry.addSmelting(Contents.itemTomato, new ItemStack(Contents.itemBakedTomato,1), 1.0F); //넣어줄 아이템, 나올 아이템, 개수, 구워졌을 때 나오는 경험치 }
결과
굳굳
반응형
'개발 > 마인크래프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마인크래프트 플러그인] 아이템 커스텀 조합 및 화로 플러그인 제작하기 (0) | 2020.09.06 |
---|---|
[마인크래프트] Spigot서버(1.14.4) 설치 및 스크립트 적용 (0) | 2020.09.04 |
[마인크래프트 모딩] 3. 도구 만들기 (2) | 2020.08.21 |
[마인크래프트 모딩] 0. 모드 생성하기, 크리탭 만들기 (0) | 2020.08.21 |
[마인크래프트 모딩] 1. 아이템, 블럭 만들기 (1) | 2020.08.19 |
Comments